본문 바로가기
기타자료

[스크랩] 추천 : 제니센 터치포인터

by Ddak daddy 2016. 6. 27.


제니센


중풍 치매 등의 신경혈관 계통 환자는

제니센을 스폰지에 장착하여 뇌의 통증점이나 침 놓는 경혈 자리에

1-2시간 간격으로 지속적으로 장소를 옮겨가며 시술하면

마비된 부분이 대부분 회복된다.

제니센을 대고 오래 있으면 막힌 혈관도

3-5배 확장하여 혈류가 흘러 막힌 부분이 뚫어지는 효과가 생긴다.

제 경우 이 때 혈전용해제를 같이 써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이는 일반적으로 혈압을 높여 혈전용해제를 투여하는 방법보다 월등히 과학적인 것이다.

 

단 뇌출혈 시에는 사용하지 말고 휴후증에만 치료한다.

이 카페 운영자도 한방병원에 입원하여 온갖 방법을 시도했으나

이 제니센이 수억 짜리 기기를 다 합한 것보다 더 좋음을 경험했다.

일생 정상 불가능하다는 것을 사용 후 5일만에 퇴원했으니 말이다.

이 제니센을 만나기 전에 좋은 방법을

내신다는 주의 음성을 들었다.

 

본인에게만 좋은 것이 아니라

많은 분들에게 모두 좋았고 부작용이 없었다.

영구적이어서 퇴원해서도 늘 필요시마다 즐겨 사용하고 있다.

정말 좋은 기기이기에 카페 운영자는 중간 상인도 아니며 아무 댓가 없이 이 기기를 적극 추천하는 바이다.
agaser 올림

본사 - 전화 02-3427-7599
주소 - 134--070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 47-1 세종프라자 10층 제니센
가격 - 25만 3000원

http://www.genesengroup.com/genesen/product/1_pro_1.html



GENESEN과 자기 Magnatism

지구는 하나의 거대한 출력 0.3가우스의 자석으로 BC 3000년경에는 34가우스 정도이었고 그 동안 서너번의 반감기를 거치면서 현재에 이르렀다고 믿어진다. 지자장의 힘은 지표면으로 흘러 음이온을 끌어 들이며 지금도 인류가 건강하게 장수할 수 있는 지역을 세계의 고산지대에서 찾을 수 있다. 지자장이 강력했던 BC 3000년경 성경에 나오는 인물들이 의료시설 없이 몇 백년씩 장수하였던 것도 이런 측면에서 사실로 받아들여진다. 여하튼 자장력과 인체의 건강과의 어떤 상관관계에 착안하여 전부터 수많은 자석제품이 의료용품으로 연구개발 되었으나, 뚜렷한 성과를 얻지 못하였다. 그것은 자장이 형성되면서 무작위로 형성되는 음이온을 인체로부터도 빼앗아 갈수 있다는 사실과 인체가 자장권의 영향 안에 들기 위해서는 적어도 사람의 키 이상 되는 자석을 지니고 다녀야 한다는 두가지 숙제를 풀지 못하였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나온 대부분의 자석제품은 이러한 오류를 안고 있다. 이러한 오류들은 음이온을 무한정 발생시킬 수 있는 수은의 대치 물질을 자석에 부착시킴으로 또 자석의 끝은 초점 방사될 수 있는 형태로 변형을 줌으로 자장의 흐름을 1inch 이상 돌출 시킨후 되돌아가게 유도함으로 해결될 수 있다. 이것은 모든 혈자리가 피부로부터 1inch 이하의 깊이에 산재해 있다는 사실에서 착안된 것이다.


일반자기제품 제니센 터치포인터
<일반 자기제품과 제니센과의 혈반응>
GENESEN과 원적외선 Far-infrared Ray
앞서 기술한 음이온과 더불어 의학계에서 많이 연구되고 있는 부분이 바로 원적외선이다. 원적외선이란 광선중 0.76~1000 ㎛의 파장대로써, 인체에 유익한 파장은 6~13 ㎛으로 제한된다.
어떤 파장대는 인체에 해를 준다는 의학계 연구보고도 발표되었다. 최근 의학용으로 개발된 세라믹이 있어 상온에서 인체에 유익한 파장대의 원적외선만 방출되도록 제작되었다. 이 세라믹을 이용하여 원적외선이 통과할 수 없는 알루미늄 재질안에서 난방사를 시킨후 원하는 한곳으로만 빠져 나가도록 고안한다면, 이 원적외선은 최대의 증폭효과를 가지게 될 것이며, 또 지금까지의 원적외선을 이용한 의료기기가 가지는 많은 오류들을 수정할 수 있을 것이다.

 

 

 


제니센 터치포인터- G300S

음이온, 원적외선의 초점방사 시스템으로 이루어진 가정용 치료기기로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며 특별한 의학상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간단한 접촉만으로 인체의 어느 곳이든 폭넓게 질병 증상의 유무와 정도를 정확히 체크할 수 있으며, 기혈 막힘으로 인한 여러 가지 통증에 다 적용할 수가 있어 가정에서 훌륭한 주치의 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는 가정용 치료기입니다.

    \253,000      


아큐패치(Acurepatch) - C형

제니센 아큐어패치는 종래의 자기 치료기와는 달리 자기력의 초점방사와 원적외선, 음이온의 복합 상승 작용효과가 직접 인체에 밀착되어 이루어지도록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되었습니다.

 

\210,000      


제니센 터치포인터 - Gold Plus M5.2

음이온, 원적외선이 방사되는 특수배합 물질로 새로 개발된 홀더를 채택하였고 제니센의 증폭을 더욱 강화시키는 원리로 설계 제작되었습니다.

 


\715,000

 

 

 자기, 음이온, 원적외선의 초점방사 시스템으로 이루어진 가정용 치료기구로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며 특별한 의학상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간단한 접촉만으로 인체의 어느 곳이든 폭넓게 질병증상의 유무와 정도를 정확히 체크할 수 있으며, 기혈 막힘으로 인한 여러 가지 통증에 다 적용할 수가 있어 가정에서 훌륭한 주치의 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는 가정용 치료기입니다.
또한 효능. 효과를 확증하기 위해 국내 대학부속병원과 세계의 체인으로 연결되어 있는 일반 종합병원 두 곳, 그리고 한방대학 부속병원 두 곳에서 임상실험을 마쳤으며 또한 우수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현재 미국, 유럽 등 많은 세계 유명 전문의들이 제니센터치포인터의 치료, 효능.효과에 대한 임상 논문이 지속적으로 발표되고 있고, 중국 연변의과대학 부속병원에서는 임상 결과후 그 우수성이 입증되어 병원내에 제니센 진료소가 따로 설치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98 발명특허 유공자 표창       98.5.19 발명의 날             96. 11 독일 뉴른베르그                          청와대 초청                  발명특허 유공자            세계발명대회 금상수상자
                                                             국무총리 표창                  KBS 뉴스 특별초대석

 제니센 CH50  
 아리랑 TV "Company close up"
통해 아시아 전지역에 소개

케이블 TV의 아리랑 채널 "Company close up"이란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니센의 제품소개와 회사소개가 있었다.
아리랑 채널은 영어사용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Company close up"이란 프로그램은 정부에서 우량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회사소개와 제품소개를 함으로서 이는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지역으로 위성방송을 통하여 세계에 우리나라의 우수회사와 제품을 소개함으로서 기업 이미지를 좋게 만들고, 더 나아가 수출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방송시간은 15분으로 제니센의 그 동안 국내외에서의 수상경력을 보여주는 상장과 메달을 소개하고 제품의 발명 동기와 제품의 활용영역, 사용방법, 설명등을 골자로 하고 있다.
"Company close up"은 영어를 기본으로 하여 이루어진 프로그램의 특성상 제니센에 다른 홍보물 보다도 훨씬 큰 효력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98. 7. 13 서울경제신문

"생체반응 통해 질병진단, 치료하는 제니센터치포인터" 기사소개
 
음이온, 원적외선과 더불어 자기초점방사 시스템으로 이루어진 가정용 치료기기로써 기혈의 순환을 도와 각종 통증을 치료하는 제니센 터치포인터,가정에서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혈지압구 제니센터치포인터

       
생체반응 통해 질병 진단·치료

 자기·원적외선·음이온을 동시에 방출하는「자기초점 방사기」가 만성 통증진단·치료에 상당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기혈이 막혔을 경우
터치포인터를 대면 통증이나
뜨거운 느낌을 받는다.
김치경 박사가 터치포인터의
효능을 설명하고 있다.

「제니센 터치 포인터」로 명명된 이 기구는 기혈(氣血)의 순환을 도와 각종 통증을 치료하는 경혈지압구, 가정에서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한국산업기술본부 제니센연구소 김치경 

 

박사가 3년 연구끝에 개발에 성공.


지난해 말부터 지금까지 벨기에 발명훈장, 독일세계발명대회, LA세계발명대회·중국국제발명대회에서 각각 금상을 받고, 국내에서도 발명특허를 획득했다. 카톨릭의대 김윤태 교수팀은 최근 대한재활의학회 학술대회에서「근막통증을 호소하는 환자 20명을 터치 포인터로 치료한 결과, 압통점(壓痛點·피부를 눌렀을 때 특별히 아픔을 느끼는 부위) 개선에 상당한 효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터치 포인터는 자기를 발산하는 영구자석, 원적외선을 내는 바이오세라믹, 음이온을 방출하는 활성탄소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합성한 것, 육각형 투명렌즈를 통해 기(氣)를 체내에 투입하면 면역력이 증감된다. 육각형이 기를 발산한다는 것은 이미 입증된 사실이다.
김치경 박사가 꼽는 터치포인터의 특징은 여러 가지. 우선 침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를 뚫는다는 거부감이 없다. 또 전기장치가 아니어서 유해전자파를 염려하지 않아도 되며 반영구적이다.
 진단과 함께 치료가 가능한 증상은 ▲각종 만성통증▲어깨결림▲팔저림·근육통▲소화기질환▲안구피로 등 평소 경혈을 자극해 주면 당뇨·빈혈·자율신경실조·만성피로중후군의 개선효과도 있다는 것이 김치경박사의 설명이다.
사용방법도 간단한다.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경혈부위에 살짝 얹기만 하면 2-5초내에 따갑거나 찡한 느낌을 받는다. 경우에 따라 무겁게 누르는듯 하거나 뜨겁기도 하다. 끝부분이 날카롭기 때문이라고 오인할 수 있지만 통증이 있다는 것은 기혈이 원활하지 못하다는 것. 얼굴이나 가슴 등 이상이 없다고 생각하는 부위에 접촉시켜 비교하면 쉽게 알 수 있다.
증상의 정도에 비례해 생체반응이 강하거나 약하게 나타나 스스로 질병의 경증을 진단할 수 있다. 특정부위에 통증이 있으면 1회 20~30분이상 하루 2~3회 반복하면 좋고 접촉시간을 길게 할수록 효과가 높다. 특별한 반응이 없다면 정상이라는 의미. 참지 못할 정도의 반응이 지속적으로 온다면 정밀진단이 필요하다.
김치경박사는 「터치 포인터를 경혈자리에 놓으면 세포기능의 활성화와 혈액순환 촉진으로 신진대사가 강화된다」면서 「비염이나 급성복통, 소화불량 등 수시로 나타나는 잔병치료에 수지침 못지 않은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02)3427-7599
                                                                        [박상영기자]

 그 밖의 매체지에 소개

제니센은 교양잡지와 시사주간지 등에서도 그 효능,효과와 제품의 우수성으로 인해 많이 다루어지고 있다. 재테크 경제정보지 'ROI', 미국 시사주간지 NEWSWEEK 한글판, 주식과 경제잡지 '매경비지니스'등에서 기사화 되었을 뿐만 아니라  리빙센스, feel, 여성동아, 주부생활 등의 교양지에서도 다루어져 제니센이 가정의 건강을 지키는 파수꾼임을 증명하였다.

리빙센스, feel, 여성동아, 주부생활         한경비지니스, 뉴스위크, ROI, 매경이코노미

 월간 발명이야기사 창간호 -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벤처기업

제니센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발명정보지 '발명이야기' 창간호에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벤처기업으로 선정되어 인류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임을 입증했으며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발명인'으로 선정된 발명자 김치경 회장은 "수년간 연구 개발에 투자, 어렵게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판매가 시작되면 복제품이 난무하는 현행체제로는 발명활동이 불가능합니다. 지적소유권을 보호할 수 있는 사후관리제도를 마련하지 않으면 기술개발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라며 특허보호장치의 필요성을 역설하기도 했다.

 월간 현대경영 - "질병으로부터의 해방" 제니센 터치포인터 소개

한국능률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지 현대경영에서는 제니센이 전세계적으로 탁월한 치료기로 인증받고 있음을 소개하는 기사를 실었다. 제니센의 개발동기, 제니센 출시 후의 소비자의 반응, 수출현황 등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는 이 기사에서 필자는 전반적으로 침체된 수출시장에 국내 의료기 분야에서 탁월한 치료효과로 세계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제니센 터치 포인터를 효자상품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미국 오레곤주 지역 일간지 1999. 8. 6 'The World'지 소개 
환자들에게 더 이상 바늘이나 침은 필요없다."


미국 오레곤주의 유력 일간지인 월드지에서는 제니센 Acutouch, 터치포인터를 '동양의학과 서양의학을 접목시킨 신비의 치료기'로 소개하고 있다. 국제 제니센 요법학회의 자문위원이며 현재 이 지역 의사로 활동하고 있는 Dr. 코브린이 제니센 Acutouch, 터치포인터를 통해 자신의 환자들을 치료한 사례 등을 예를 들면서 치료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되었음을 강조하고 있다. 이 기사에서 코브린박사는 환자에게 치료할 새로운 길을 제시했다고 말하면서 제니센 Acutouch, 터치포인터의 발명을 진심으로 기뻐하고 있었다. 이는 제니센이 국내는 물론 세계인이 함께하는 가정용 치료기기임을 입증하는 것이다.

 

 미국 LA지역 TV KTE 저널에 소개

다음은 유문규 국장님과의 대담 내용중의 일부분을 발췌한 것임.

: 지난 3월 26일부터 3일간 SF. 다운타운 미아꼬 호텔에서 미국 침술학연례 Convention meeting이 있었다. 한국의 제품으로는 Genesen Acutouch가 소개 되었는데 반응은 어떠하였는가?
: 우리 Genesen을 대표하여 Dr.로바쉬 박사가 Genesen에 대한 많은 홍보와 더불어 강연을 하였는데 대부분 미국인 회원으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분은 원래 고려 수지침의 미국 총 책임자 격으로 일해왔다가 Genesen을 경험하고 이에 반하여 지금은 열성적으로 Genesen을 미국사회에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외에 Dr.Kobrin 역시 미 의학계에서 열심히 Genesen에 대한 저술활동과 임상 연구로 홍보에 주력을 하고 있으며 또한 San Die의 ○○Hospital에서 ○○중령과

○○대위가 미 육성군의 의뢰로 계속 임상 실험을 하고 있으며, 시카고 지역의 ○○Hospital 소아과 등 몇몇병원에서는 Genesen을 미래의 부작용 없는 혁신적 의료기기로 인식하고 실험 연구를 계속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외 뉴욕 CH7 KTV를 비롯하여 미국 여러지역의 TV, 라디오등 전파매개체를 통해 많이 소개가 되어 현재 기적의 치료기기로써 화제가 되고 있다.

         <KTE TV 출현>

 "국제 제니센 요법학회 주최,
세계 각지의 의학 전문의 제니센 세미나 및 임상발표회 개최"

'98 국제 제니센 요법학회 주최로 요하네스버그에서 세계 각지의 의사, 물리치료사, 침술가를 비롯해 약 150명 정도의 의학 전문의들이 한자리에 모여 제니센 세미나 및 임상발표가 있었다. 이 자리에 모인 전문의들은 그 동안 각기 환자들을 상대로 제니센 치료를 시행한 임상실험 결과를 발표하였고 제니센의 우수성에 대하여 토론하였다. 그 결과 제니센이 차세대 밀레니엄 대체의학 치료기기로서 세계 여러나라에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고 추가적인 해외시장 개척의 좋은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강사 : Dr.크리스틴, Dr.모츠, Dr.김치경, GI회장Mr.Earle, Dr 마틴, Dr.포센

 

 

  자기력, 원적외선, 음이온의 초점방사체
- 자기방출량 : 450 가우스(Gauss)

피부를 뚫지않고 간단한 접촉만으로 각종 통증을 해소해 줍니다.
- 가정에서
- 직장에서
- 여행중에
-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가: \253,000



내용 구성


케이스와 보조기구
 
사례집
 
제니센CD
(또는 테이프)



1. 보조기구 사용방법- 홀더 (Holder)

그림의 화살표 방향으로 터치포인터를 Holder(홀더)에 끼운다.

2. 보조기구 사용방법- 두 세트 결합 사용

넓은 부위의 치료를 빠르고 쉽게 하길 원하거나 기존의 한 세트에 추가로 또 한 세트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림과 같이 홀더가 결합된 상태에서 결합부품을 직사각형 홈에 맞춰 끼운 후 다른 한 세트를 같은
    방법으로 연결한다.

※ 보조기구들은 개선되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미나 장면

           Dr.크리스틴의 치료 장면


 
머리, 어깨, 허리, 팔, 다리 등 각종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
기혈 막힘으로 인한 혈액순환 장애로 고생하시는 분
자율 면역력과 인체 저항력이 약하신 분


※’제니센 사례집(제1권)’ 에서 발췌

"오랜 병마에서 해방을 얻었습니다.!"

- 배태복 / 당뇨병

안녕하십니까? 저는 올해 58세의 가장입니다. 저는 오래 전부터 당뇨병, 허혈 심근증, 동맥경화로 고생해
왔습니다. 당뇨병의 합병증은 아는 사람만 아는 고통스러운 것이었습니다. 그러던 것이 제니센 터치 포인터 사용 이후 오랜 병마에서 해방을 얻었습니다. 먼저 불면증이 없어졌고 식사 후에 가스가 차서 헛 배가 부르고 가슴이 아프던 것이 배가 꺼지고 아픔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식후에 흐르던 땀이 없어졌고 대소변이 고정된 시간에 나옵니다. 힘이 없던 양쪽 새끼 손가락에 힘이 생겼고 심근증 때문에 하루에 5개 이상 사용하던
심장약(니트로 글리세린)을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밑에서 발끝까지 늘 차갑고 아프던 것이 상당히 호전되고
있습니다.

우연히 접하게 된 제니센 터치포인터를 처음에는 이런 게 뭐…하면서 의심도 해봤지만 지금은 하나님께 감사하고 있으며 자꾸 잃어 가던 자신감도 얻었고 마치 다른병도 나을 것 같은 기분으로 삽니다. 하루하루가 즐겁고 제니센 터치 포인터를 저에게 전해준 분께 감사한다는 말씀을 드릴 뿐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참 놀라운 효과가 있습니다!"

- 이봉주 / 안과질환

우연한 기회에 “제니센 건강세미나”에 참석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저에게는 심각한 질병이나 아픈 곳이 있어서 세미나에 참석한 것이 아니고 무엇엔가 이끌려서 가게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제니센 터치포인터의 발명 동기를 듣고 무척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는 항상 눈이 따갑고 가려워서 손으로 눈이 빨개질 정도로 자주 비벼댔습니다. 안과의사말이 이는 알레르기 증세이니 완치될 수는 없다고 진단했었지만, 제니센 때문에 가려운 증세가 없어졌습니다. 감기 몸살 기운이 있더라도 미리 10분내지 20분쯤 치료하면 거짓말처럼 거뜬해집니다. 제아내는 수년간을 비염, 좌측다리 관절염, 치질로 고생했는데 이제는 2개월 정도 아침 저녁으로 치료해서 약을 먹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치료가 되었습니다.

가수 김원준씨의 어머니 김기자씨가 우리 사촌누이인데 오랫동안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제니센을 권하였고, 꾸준히 사용해 보니 저녁에 잠도 잘 오고 참 놀라운 효과가 있다고 주위에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해 주기도 합니다.
저는 이처럼 각 가정에 상비약처럼 필요한 이 발명품을 보급할 필요를 느꼈습니다. 특히 농어촌 분들에게 필요하고, 해외에 나가시는 선교사 같은 분들에게 필수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보다 많은 분들에게 이 제니센이 보급되어지길 바라는 바 입니다




“자연 치유력을 살리는 길은 바로 이것이다.!”

- 김중철 / 이비인후과질환

저는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30여년 동안 코의 병으로 각종 치료를 받아 왔습니다.
수술만 3번을 했습니다. 코에 좋다는 한약, 양약, 단방약 수도 없이 먹었습니다. 최근에는 현대 의학의
첨단 기술로 90% 완치율을 내세운 내시경 수술까지 했습니다만, 콧속의 복잡한 구조는 약물 치료나 외과적인 치료로는 완치한다는 것이 보통 어려운 것이 아니다라고 결론을 내리고 말았습니다.
수술후 깨끗했던 콧 속이 환절기가 오면 다시 재발하고, 증상이 심해지면 병원을 찾아 약물 치료하고
소금물로 치료하는 것으로 증상을 관리할 수밖에 없다고 자포자기할 때 국민 일보 광고란에 제니센 터치
포인터라는 제니센 요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치료 방법이 기와 자기, 음이온, 원적외선을 이용하여 세포조직을 재생, 혈액순환을 촉진한다고 되어
있고 우리 몸의 자연 치유력을 강화시켜 병을 물리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몸의 구조가 작은 우주라 하여
몸의 이치가 우주속의 세계와 너무 흡사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유인즉 지구는 5대양 6대주이며 1년을 12달 365일로 만들어져 있고, 우리 몸의 구조 또한 5장6부 12경혈 365의 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러한 설명을 읽고 우리 몸의 자연 치유력을 살리는 길은 바로 이것이다라고 생각되어 즉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수술후 잠시 깨끗했던 콧속이 환절기 온도 변화에 따라 많은 농이 발생했는데, 제니센 사용 방법에 따라
아픈 부위에 접촉했을 때 수술로 인해 세포 조직이 완전히 망가진 상태이기 때문에 정말 참을 수 없도록
고통스러웠으나, 수술로 인한 고통을 생각하면 이정도의 치료 고통은 참을만 했습니다.
처음 사용 3일 후부터 접촉 시간이 길어지고 일주후 부터는 농이 현저히 줄어들었으며 보름 후에는 감쪽
같이 깨끗해졌습니다. 치료는 주로 사무실에서 사무볼 때 의식적으로 틈틈히 했고 집에서도 TV시청시
한시간 가량 사용했습니다. 지금도 이상 징후가 나타나면 반사적으로 접촉함으로 쾌적한 생활을 하고
있으며 수지침 혈자리를 많이 이용하면서 다른 부위의 질병에도 적극 적용하고 있습니다.




“30분씩 시간이 있는대로 치료를 한 후.!

- 이을영 / 관절염

96년 2월 말 장로회 모임에서 건강에 대한 대화를 하고 있던 중, 김장로님이 모임에 늦었다. 그 이유인즉,
제니센 교육을 받고 오다보니 늦었다고 하시면서 제니센의 톡징과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 하시길래 어머님의 건강이 생각나서 신청을 하였다. 어머님은 72세로 오른쪽 무릎이 아프고 통증을 느껴서 바이오 밴드도 차
보았지만 치료가 되지 않았었다.

본인은 가족 건강을 위해서 지압을 배운지 20년이 넘었다. 지압으로 예방과 치료를 하던차에 어머님의
무릎을 제니센으로 1차 치료하였더니 어머님은 통증이 약간 없어졌고 부드럽다고 하셨다. 치료 중에 때로는 아프고 찌르고 짜릿짜릿한 전기가 오는 듯 하지만 5-10분만하여도 몸이 한결 개운해 지신다고 하신다.
그래서 4-5회 30분씩 시간이 있는 대로 치료를 한 후에는 이제 괜찮으니 그만해도 되겠다고 하셨다. 치료 후 계단도 잘 오르시고 집에서 문방구 일도 도우시고 동생이 사는 여수에도 다녀오셨지만 치료한 오른쪽 다리는 괜찮은데 치료하지 않은 왼쪽 다리가 아프시다고 하셨다. 1년이 경과 한 후 어머니께선 큰 불편이 없으시고 제니센의 효능이 크게 좋다는 것을 말씀하신다




“이렇게 신기할 수가 없었다.!"

- 김태순/통증

오늘은 왠일인지 전신이 찌부등한 것이 그렇게 썩 기분 좋은 아침이 아니다. 그럭저럭 조반을 마치고 친구
아들 결혼식이 있어서 참석해야 하기 때문에 서둘렀다. 늘 팔이 아파서 왼쪽 팔은 아예 목까지도 올라가지
않아 오른손만으로 끙끙하면서 겨우 겨우 머리를 감고 , 축복해야 하는 날이라 단장을 했다. 여자들이란
너나 할 것 없이 아파도 아프다고 말 다하지 못하고 살아가는 것이 우리 한국 어머니들의 인생길 인가 싶다.

나는 왼팔이 조금만 어떻게 잘 못 움직여도 힘이 없고 저리고 늘 아팠다. 어깨가 항상 무겁고 밤에 자다가도 돌아 누울지라면 오른손으로 왼팔을 잡고 이쪽으로 같이 옮기면서 돌아누워야 했다. 항상 고통스러워 하던 중 침을 잘 놓는 친구의 말을 듣고 보름이 넘도록 침을 맞았다. 맞을 그 때만 좋고 다시 통증은 아닌 것 같으니 물리 치료를 받아보라는 선생님의 말씀따라 매일 치료를 받았다. 호전되지는 않고 그렇다고 일 삼아 병원을 다닐 수도 없는지라 너무나 답답할 뿐이었다.

이런 나날을 보내던 어느날 외출해서 돌아오니 남편이 당신팔이 아프니 이것 한번 해보자 하면, 이상한 볼펜 같은 것을 들이대며 겁을 주는 것이었다. 남편은 아주 신통한 기기라고 하면서 계속 설득했지만, 여지껏 많은 종류의 치료를 받아도 별로 효과가 없었던 지라 한마디로 거절했다. 하지만 계속 된 남편의 설득에 결국은 싫지만 남편을 믿고 팔을 갖다 대었다. 그 순간 난 으악 하고 소리를 질렀다. 너무나 아파서 견딜 수가
없어서 눈물이 날 지경이었다. 남편이 아픈 곳일수록 이런 통증이 온다고 조금 있으면 시원함을 느낄 것
이라고 말하며 오히려 미소까지 지어본다. 이것이 치료되는 과정이야 하면서 40분간 치료를 하니 팔이
올라가기 시작하고 앞뒤로 움직이고, 이렇게 신기할 수가 없었다. 그 후 거의 모든 아픈 부분이 치료되었고 지금은 많은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다.




“제니센을 선택해도 안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얻었습니다.!"

- 정계은 / 디스크

저는 38세인 가정주부 입니다. 저는 목, 허리와 저혈압 등 전신이 아팠습니다. 둘째 아기를 낳고부터 산후 조리를 못하여 그런지 낮이나 밤이나 온몸이 아팠습니다. 그래서 약도 많이 먹고 침도 많이 맞았지요. 또 벌침도 맞고 쑥뜸도 계속해 봤습니다만 전혀 나아가지 않았어요. 남편은 쓸데없는데 돈만 들인다고 하여서 좋다는 것을 더 살 수도 없었지요.

그렇게 많은 돈을 들이고 시간도 허비했는데 낫지 않았어요. 병원도 계속 다녔으나 효험도 없었지요. 그런데 우연히 신문에 광고를 보니 저와 같은 증상의 사람이 치료가 되었다는 신문 내용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처음은 비용이 너무 비싸서 빠른 결정을 못하였습니다. 또 남편이 알면 쓸데 없는 짓 한다고 말할꺼고… 사용했을 때 낫는다는 보장이 없고, 특히 저는 너무 많이 속아왔기 때문에 제니센을 선택할 때도 안될 것이라는 생각이 더 컸답니다. 그러나 아픈 것이 죄라고 결국 저 혼자서 구매를 결정했지요. (남편 모르게)
그런데 처음은 사용하니깐 온몸이 더 많이 아파서 1-2일간 사용을 중단했어요. 그러나 사용 중 더 심해지는 것은 명현반응 이라고 말씀을 해주셔서 다시 계속 했습니다. 그런데 사용 10일 경과 되니까 몸부분이 많이 부드러워 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손 발 저린 것도 많이 줄었고요. 한달 정도 지난 후 부턴 정말 허리까지도 부드럽고 밤에 잠을 잘 자지 못했던 것이 통증이 없으니 잠을 잘 자게 되었지요. 현재는 거의 6개월 정도 사용했고 남편에게도 사실을 말씀 드렸고 남편도 좋아 하셨답니다.

이제는 생활도 정상으로 하고 애들 돌보는 것도 잘하고 모든 것이 문제가 없답니다. 저에게 제니센을 알게 해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향후에도 좋은 제품 많이 개발하셔서 우리같이 아프고 힘든 많은 사람을 치료 하실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그리고 이 사례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서 저와 같이 밝게 생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세요. 제니센 발전을 기원합니다.




“정말 신기한 일이 나에게 계속되고 있다.!”

- 김은영 / 만성피로

어느날 나의 남편은 내가 당신의 모든 병을 다 고쳐 줄 터이니 이제부터 걱정하지 말라고 했을 때 나는 피식 웃으며 무엇으로 날 웃기려나 생각하면서도 내심 궁금해 했었다. 그런 나에게 불쑥 볼펜 두 자루를 꺼내며 이것을 이용해서 고친다며 바로 그 제니센을 내밀었다.

나는 너무도 오래전부터 몸의 여러곳이 늘 편안치 않았다. 병원에 다니는 일은 나의 생활의 일과였다. 한방, 양약 모두 확실한 변명이 없었다. 그러던 중 한가지가 더 추가되어서 내 몸은 몹시 괴로웠다. 갱년기에서 오는 열감을 심하게 느껴 밤을 편하게 지낼 수 없었다. 그런데 그날 남편이 한번만 해보자는 권유를 못 이겨 소원 한번 들어주자는 심정으로 제니센 교본에 나온 갱년기편을 보고 그대로 접촉 시키고 별 기대감 없이 잠자리에 들었는데 놀라운 일이 생긴 것이다. 아침에 깨어나서 잠을 폭 잔 것에 신기한 생각이 들어 그날부터 계속 제니센을 사용했다. 1달 정도 지났을 무렵 이상한 일이 몸에 생겼다. 제니센을 접촉시키면 반응을 느끼게 되는데 접촉을 시킨 것도 아닌데 반응이 온몸 전체에 밤새도록 나니 한숨도 못자고 큰 걱정을 했다. 제니센에 그 상황에 대해 알아보니 그것은 명현반응으로 몸에 좋은 반응이니 염려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정말 20시간 만에 그 반응이 끝나더니 생리가 시작되는 것이었다. 나이에 비해 일찍 폐경기에 들어간 나는 몸이 몹시 허약한 상태에 있었다.

내가 이 제니센을 사용한 것은 96년 7월부터이니 벌써 5개원째 접어드는데 정말로 신기한 일이 나에게 계속되고 있다. 부종으로 정확히 25년간 엄청난 고생을 했고 그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많은 병원을 다녔지만 알 수 가 없었다. 그러나 얼마전부터 이 제니센으로 아예 치유가 돼버리니 너무 신기하기만 하다. 그 동안 작은 고침은 수 없이 많다. 감기 기침은 무조건 제니센이며, 그 이튿날이면 거뜬하고, 가려운 곳, 특히 여름 모기 물린 곳엔 제니센덕을 톡톡히 봤다. 목에 있는 검은 점에 접촉해보니 껍질이 벗겨지면서 없어지고 있고, 머리카락도 난다기에 치매 예방도 할 겸 머리에 접촉시키고 있다.
내가 제니센을 사용해 보면서 나름대로 느낀점은 사용하면 할수록 접촉시키는 부분은 물론이고 생각지도 않았던 약한 부분들도 그냥 나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 제니센을 발명해주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놀랍게 효과가 있음을 경험했습니다.!”

- 김성업 / 만성두통

본인은 원래 신체적 저항력이 약하고 빨리 피곤해지고 거기에다 두통까지 항상 겹쳐 많은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목회를 해 오던 중 신도중 김형갑 장로님을 통하여 제니센이라는 의료기구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용 후 두통이 해결되었고, 어지러운 증세도 점점 호전되었습니다. 피곤 할 때마다 사용하면 놀랍게 효과가 있음을 경험했습니다. 특히 이 기구는 반영구적이라는 것이 경제적이고 수시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이 기구의 장점이라고 봅니다. 또한 목이나 어깨 등 잠자고 난 후에 피로나 담등 노화의 증상도 이 기구를 사용해보면 아주 빨리 효과가 나타남을 경험했습니다.
저의 이러한 체험기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를 원하며, 다양한 고통속에서 신음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길 기원합니다.




“그 효과가 정말 대단하고 신기해서 하루종일 옆에 끼고 다닐 정도입니다.!

- 최문선 / 뇌질환

저희 모친께선 85세로 몇 해 전에 뇌출혈로 쓰러지셔서 몇 년째 전신 불수의 상태로 지내오고 계시는데, 제니센 터치 포인터로 인해 전신불수에 계시던 저의 어머님의 건강이 훨씬 더 좋아 지시고 최근에는 어느 정도 거동도 하십니다. 저의 집 큰아들도 교통사고로 입은 타박상을 제니센으로 치료해보니 옆구리 타박상은 물론이고, 그 외 허리나 죄골통도 같이 치료가 되고 있습니다. 어머니와 큰아들의 경우를 제외하고도 저나 저의 남편, 막내아들의 시시콜콜하고 기분 나쁜 증상들을 이 제니센으로 많이 치료하고 있습니다. 그 효과가 정말 대단하고 신기해서 하루종일 제니센만 옆에 끼고 다닐 정도 입니다. 이 제니센을 만드신 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 박상숙 / 위질환

먼저 저는 남편이 심한 위장병으로 17년간 고생하다가 제니센 터치 포인터로 인해 완쾌됨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주부로써 17년간 결혼생활을 하면서 남편의 심한 위장병을 간호를 하느라 하루도 편한 날 없이 지내왔습니다. 남편의 병명은 특별히 검사를 해도 병원에서는 그저 위가 무력하다고만 하며, 위, 장 특수 촬영을 몇 번씩 해도 별다른 이상이 없었습니다.

한약, 병원약, 침술 등 뜸도 뜨고 정성을 다해 수년간 치료해도 호전되지 않고, 항상 밥도 못 먹고 죽만 먹으며 지내고 집에서는 짜증만 내고 가정불화도 심하니 아예 삶에 대한 애착이 사라지는 것 같더군요…
그러던 어느날 아는 후배가 제니센을 사용하여 몇 년간 고생한 위장병을 완치했다고 해서 그의 권유로 제니센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날부터 책자를 보고 성의껏 사용했으나 몇 일간은 차도가 없다가 일주 후부터 위장에 소리가 나면서 얼굴색도 좋아지고, 점점 차도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한달 후부터 식사도 매끼 거르지 않고 있으며 등산도 하고 새로운 직장도 갖고 몸무게도 5킬로나 늘어 아주 좋아졌습니다.
지금도 남편은 틈만 나면 제니센을 몸의 곳곳에 접촉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이제 삶에 보람을 느끼며 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니센의 개념과 활용’ 책에서 발췌

접촉면과 90° (직각)되게 세워서 접촉시킵니다.

접촉방향은 어느방향이 되든 상관없으나 접촉시 압력은 자체 무게정도의 두배만큼만 가해지면
  됩니다. 혹시 좀 더 압력을 가해도 좋습니다.

접촉후 5~10초 정도 반응을 기다립니다.
  증상이 심한 부위는 즉각 반응이 나타나기도 하지만 때로는 몇 초후에 나타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반응이 없는 경우

      첫째 - 정상상태이므로서 기혈의 막힘이 없을 때
      둘째 - 진통성 약재(한약등 포함)을 복용 했을 때
      셋째 - 금침이 몸안에 있을 때
      넷째 - 진통제를 장기간 복용한 후 1주일 이내일 때나 진통성 주사를 맞은 후 혹은 스테로이드
                   홀몬제제를 먹었거나, 바르거나 주사를 맞은 후 그 효력이 남아 있을 때
      다섯째 - 나타난 증상이 오래되어서 표면 신경이 마비되어 있을 때 등입니다.

정상인 경우 반응이 없을 때다른 부위로 옮겨 접촉시킵니다.

반응이 있을 경우 30초이상 접촉시킵니다. 접촉시간을 길게 하는 것은 더욱 좋습니다.
  강한 반응지점에는 가능한 오래 접촉 시킬수록 효과가 좋습니다.

반응 느낌은 따갑거나 찌르는 듯 하거나, 짜릿하거나, 무겁게 누르는 듯 하거나, 약한 전기가
  흐르는 듯 하거나, 뜨거운듯한 느낌 등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혹 끝이 날카로와서 찌르느 듯한 느낌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실은 기혈이 막힌 부분이라고
  보아야 합니다. 이상이 없는 얼굴이나 손등 혹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 부위에 접촉시켜보고
  비교하시면 느낌이 다른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인체의 약한 곳이든 강한 곳이든 관계없이 반응이
  나타나므로 피부가 약한 곳이라서 따가운 것이 아닙니다.

‘적’ 과 ‘청’을 동시에 사용 하실 때 과학적으로는 어떻게 사용하시든 상관이 없고 한 개를 사용하는
   것 보다 두 개를 사용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그것은 인체의 미세전류가 교류이기 때문입니다.
  ‘적’ 과 ‘청’을 동시에 접촉시킬 때 3cm이상 떨어지게 접촉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동양의학적으로 임상에 의하여 ‘적’과 ‘청’을 구분하여 즉, S극과 N극을 적절히 사용 했을 때 좀 더 나은
   효과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는 활용책에 특별히 표시했습니다. 바뀌어도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접촉이 필요한 부위는 통상적으로 증상이 있는 직접부위가 되겠으나 효과적으로 사용하시기 위해서
  책을 참고하면서 사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제니센의 개념과 활용’ 책에서 발췌



제니센 터치포인터, 아큐터치 의 기본구조와 학술적 원리



자기력, 음이온, 원적외선의 작용

일반자기제품

G300S G300TT

M5.2



원리

침과 같은 자극효과는 물론 기혈 막힘으로 인한 통증완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현재 기의 측정은 과학적으로 수치를 나타내기는 불가능하나 육각형의 심퍼랜즈를 통해 기가 공진, 공명 증폭되어 방사되는 원리에 따라 설계가 되었습니다.
자기초점방사를 시켜주므로 인체전류를 향상시키고, 혈행개선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공기중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음이온, 원적외선을 내장시켜 여러가지 광범위한 통증완화와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제니센 아큐터치, 터치포인터의 학술적 기능

1) 제니센 심퍼렌즈 알파와 베타에서 기의 파장을 공진, 공명 작용시킨 후 내부에서 증폭되어 인체로
    투입되는 원리로 설계되었습니다.

2) 자기의 과학적인 초점방사로 인체 전류파장과 동일하게 형성되는 생체전류가 향상되어 혈액중의 지방,
    혈전, 악성 콜레스테롤, 울혈, 사혈, 독성 등을 신속하게 배출하는 학술적 기능으로 설계되었습니다.

3) 자장은 음이온을 모이게 만드는데 지구의 자장이 차단된 도심이나 공해가 있는 지역에서는 음이온이
    없기 때문에 자칫 인체의 음이온을 탈취하는 현상을 방지하고 인체의 자유기 발생을 방지하며 노화방지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자연 음이온을 공급하는 기능을 합니다.

4) 세포조직의 재생, 혈액순환 촉진, 신진대사의 강화를 위하여 고 단위 바이오세라믹 6μ ~ 14μ 파장의
    원적외선이 상온에서 방사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5) 혈관을 뚫지않고, 신경도 건드리지 않으면서 자극으로 침과 같은 효과에 더하여 기혈이 막힌 부위를     직접 접촉시키므로서 어느 경맥이든 원활히 유통시킬 수 있는 원리로 설계되었습니다.



제니센 아큐터치, 터치포인터의 특징


1) 구조적인 특징

제니센의 파장이 초점으로 방사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인위적인 전기, 전자장치가 없으므로 유해전자파가 없습니다.
소모품이 없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합니다.
가볍고 간편하여 가정, 직장, 여행중에 누구든 쉽게 사용합니다.
접촉 포인터는 순금 24K 20미크론으로 피막되어 있으며 초정밀 가공과 고배율 현미경 검사로 생체반응이
  정확하게 나타나게 제조되었습니다.

2) 사용상의 특징

부작용이 없으며 장시간 사용 할수록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N극(+)과 S극(-)양극 사용하되 임의적인 간격활용과 대칭활용으로 획기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수시로 종합적인 자기건강을 체크 할 수도 있으며 병원에서 이상으로 판정되는 기능적 이상과 형태적
  이상 외의 증세까지도 알 수 있는 특징도 있습니다.
증세나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기혈의 막힘도 사전에 알 수 있으므로서 사전예방도 가능합니다.
생체반응의 정도에 따라 증상의 중증과 경증을 알 수 있습니다. 즉 반응이 강하게 나타날 때는 중증이며,
  약하게 나타날 때는 경증 상태입니다.
전통적인 침이나 수지침, 족침, 이침, 설침 등의 경혈에 동시사용해도 효과가 크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해도 혈관을 손상시키지 않으므로 혈관 응고현상이 없습니다.


※’제니센의 개념과 활용’ 책에서 발췌

생체 반응 정도
부위 증상 정도 GTP사용 비 고
(ㄱ) 반응 전혀 없음
이상 없으며 기혈의 막힘 없음.
  ‘ㅅ’항은 아님
(ㄴ) 접촉순간 반응이
있다가 곧 사라짐
기혈 막힘 현상이 있으나 가벼운 운동
  정도로 유통됨.
   
(ㄷ) 반응 있으나 30초
정도내에 사라짐
불편한것 같은 자각증세 느낌.
기혈 막힘 현상 몇군데 나타남.
운동만으로 유통시키기 어려움.
20분 정도는 사용 필요.
장부에 이상 있을 수 있음.
장부에도 함께 사용할 필요 없음.
(ㄹ) 반응 나타난 후 1분정도내에 사라짐
가벼운 통증등 불편한 자각증세를
  느끼기도 함.
기혈 막힘 현상 폭넓게 산재해 있음.
30분 정도 사용하면 통증 해소 2~3일 계속 사용.
(ㅁ) 강한 반응을 느끼며 1분 이상 지속
불편한 자각증세를 가지고 있음.
이상부위 전반에 걸쳐 기혈 막혀있음.
신경부활로 몇 시간 후증상이 더욱
  심하게 나타나는 호전, 명현 반응이
  나타날 수 있음.
이때는 1일 2회 이상 집중 사용하면
  3~4일 내에 효과가 두드러짐.
30분 이상 사용하면 통증 해소(통증기간에 따라 차이는 있음).
4~5일 이상 사용 계속 필요.
(ㅂ) 매우 강한 반응으로
1~3초도 접촉시키기
어려움
활동하기 힘든 상태.
기혈의 막힘은 물론 울혈, 혈전, 지방,
  콜레스테롤등으로 인한 혈액, 혈관,
  근육, 신경계통에 이상가능.
‘ㅁ’항과 동일.
‘ㅁ’항과 동일.
단 뼈와 근육에 확실하게 이상이 있을 경우 2주이상 사용해야 통증 및 증상에 효과가 있는 경우도 있음.
장부에 이상 있을 수 있음.
장부에 함께 사용 할 필요 있고, 정밀 검진 받을 필요 있음.
(ㅅ) 분명 이상 있으나
반응이 나타나지 않거나 약함
신경이 마비된 경우 - 신경 부활 후 ‘ㅁ’,’
  ㅂ’항에서 시작하게 됨.
진통제 복용 - 상습, 장기 복용 한 분은
  1주일 이상 약복용 금한 후 사용.
금침이 몸안에 있는 분은 효과도 없을
  수 있음.
반응이 나타날때까지 2주 이상 사용 필요.
반응후 ‘ㅁ’항 시작.
‘ㅂ’항과 동일 할 수 있음.


GTP 사용기간은 전반적 부위에 최소시간을 나타내는 것이므로 그 이상 사용 하셔도 좋습니다.

사용기간은 길수록 효과가 크고, 시간적으로 단축되기 때문에 가능한 최초 사용시에는 시간을 충분히
  할애하여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 목, 등, 어깨, 팔, 옆구리, 허리, 다리, 무릎, 발 등의 자연 통증은 오장육부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므로
  가슴부터 모든 복부 전반에 걸쳐 체크가 필요합니다.
  만약 반응이 있을 경우 그 곳 장부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지 못할 반응이 나타날 때는 그 장부의
  정밀 진단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순수한 치료제는 복용해도 좋습니다. 단, 진통성 약제는 반응과 치료효과를 없애 버립니다.

염증(비염, 축농증, 기관지염, 관절염 등)은 몇 일만에 좋아졌다고 해서 완전히 없어진 것으로 생각하지
  마시고 장기간 더 사용해야 합니다. 세균에 의하여 발생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고혈압, 저혈압, 혈전 지방, 빈혈 등의 원인으로 뇌졸증, 내출혈, 뇌마비 등)으로 신체마비증상
  장기간 사용을 권합니다.그리고 재발 예방을 소홀히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니센의 개념과 활용’ 책에서 발췌

 
 
 
 
 
 
 
 
 
 
 

※’제니센의 개념과 활용’ 책에서 발췌

다음과 같은 환자는 의사와 먼저 상담하십시오.
   - 급성질환자 *심장질환자 *악성종양환자 *지각장애자 *임산부 *매우 허약한 사람
   - 순간적인 알레르기성이 아닌 피부에 이상이 발생한 사람
   - 신체에 이상이 발생될 경우 사용을 중지하고 의사와 상담

포인터와 끝 촉이 꼬부러 지거나 부러지면 사용할 수 없으므로 딱딱한 곳에 떨어뜨리거나 긁지
  말아야
합니다.

높은 열을 가하거나 화공약품등으로 세척하면 기능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분해하면 Sympalens α +,-, 그리고 β +,-의 조정 상태가 틀려지며 내부에 축적되어 있는 음이온과
  원적외선 바이오 세라믹스 등 내용물이 상실되어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자기 테이프 카드 등에 접촉하면 자기 테이프 카드가 손상을 입습니다.

알레르기성 피부인 경우 순간적인 가려움증이 있으나 긁지 말고 그대로 두어도 낫게 되며,
  알코올로 닦아주면 빠른 효과가 있습니다.

환자중 2%정도에서 명현반응(일시 더 심해지는 것)이 일어나기도 하며 1일에서 5일까지 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 경우는 호전 반응이므로 기간이 경과되면 빠른 효과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이가 스스로 혼자 사용하거나 장난하지 않도록 하십시요.

청결은 촉끝을 비눗물로 세척하거나 알코올로 살짝 소독합니다.

5개 대학 부설 병원의 임상 연구 결과표

구분
임상 내 임상 방법 임상 결과
A병원
두통, 요통, 비질환(비부비동염)에 대한 임상효과를 판정.
터치 포인터를 5회이상 시행한 두통, 요통, 비질환을 호소하는 환자 81명에게 치료를 실시하여 그 개선 정도를 관찰 효과가 있다고 판단되는 환자는 81명 중 69명으로 85.4%였음.
B병원 두통, 관절통, 혈액순환 장애에 대한 임상 효능의 판정
내원, 입원 환자 중 두통증상을 호소하는 환자 중에서 4회 이상 시술한 25명을 대상으로 시술하여 호전 정도를 관찰 25명중 완치 근접 효과와 상당한 효과를 본 환자가 12명이었으며, 84%가 효과가 있다고 판단됨.
C병원
근막동통증후군 환자의 경부, 견부통, 요통에 대한 임상 효과의 판정.
터치 포인터를 5회이상 시행한 25명을 대상으로 각 압통점 부위에 30초간 적용하여 임상 증상의 호전 정도를 관찰 경부통, 요통 환자 중 효과가 있다고 판단되는 환자는 25명 중 22명으로 88%임
D병원
디스크, 척추 협착, 퇴행성 관절염, 근육통 등의 질환에 대한 임상효과의 판정 터치 포인터를 당원의 재활의학과에 설치하여 40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실시함. 40명의 환자 중에서 효과가 있는 환자는 35명으로 87.5%였으며, 특히 디스크와 근육통 증상의 호전도가 우수함.
E병원
두통, 위염, 불면증, 견비통, 허리통증, 신경통, 관절통, 축농증, 비염, 천식, 기관지염, 고혈압, 저혈압, 당뇨, 대장염 등 혈액 순환기 계통, 신경 계통, 세균성 질환 등에 대한 임상적 효과를 판정하기 위함
연변대 부설 제니센 진료소에 내원한 환자중 터치포인터를 5회 이상 시행한 503명을 대상으로 개선 정도를 관찰함 총 503명의 환자 중 효과가 있다고 판단되는 환자는 440명으로 88.1%였으며, 기타 신경쇠약, 치통, 식욕부진, 생리통, 전립선염, 변비, 무좀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었음



해외 임상 사례

Dr. Lowell Koblin MD.PhD.(미국)

- 약력

LOWELL E KOBRIN, MD, PhD, recceived his MD degree from Thomas Jefferson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 in Philadelphia in 1971 and his PhD in anatomy from Thomas Jefferson University School of Graduate Studies in 1974. He completed a residency in obstetrics and gynecology at Albert Einstein College of Medicine in the Bronx, N.Y. in 1975, and became a Diplomate of the American board of Obstetrics and Gynecology in 1977. He has been a member of the clinical faculty at Oregon Helth Sciences University since 1979. Dr. Kobrin received his basic acupunture training through the UCLA Medical Acupunture. He served on the Academy's board of directors until 1990. He was a member of the Acupunture Committee of the Oregon Borad of Medical Examiners from 1989 to 1998.


- 손목관절통 - Carpal tunnel symptoms

루시양은 도로의 중장비 조립하는 일을 하고 있고, 코브린 박사는 9년동안 그녀의 담당의사이다.
지난 3월 루시는 손목 관절통으로 인하여 일을 거의 할 수 없었다. 일로 인하여 생기는 문제였기 때문에
직원의료보험을 통해서 의사에게 갔었다.

"그는 진통제만 한 웅큼 줬어요. 그러나 저는 회사에서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소염제 같은 것만 복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침술을 이용하면서 그런 것에 관해 걱정할
필요가 없네요."

지금까지 그녀는 손목 관절통에 제니센 아큐터치로 세 번의 치료를 받았으며 계속 치료 중에 있다.

"불행하게도 일을 잠시 쉴 틈이 없어요"

루시는 이 제니센으로 통증도 사라지고 힘도 더 난다고 한다.

Patient Marilyn Lacy of Port Oxford, agrees. Lacy, a heavy equipment operator for the road deparment, has been using Dr. Korbin as her general practitioner for nine years. In March, Lacy was having carpal tunnel symptoms and could barely open her Thermos at work. Because the problem was work-related, Lacy was sent to a doctor approved by her employer's insurance. "He just gave me a bunch
of drugs.

Lacy said, "But I have a commercial driver's license, so the only thing I could take was
an anti-inflammatory. With scupuncture, I don't have to worry about it.“

Lacy has three treatments with the Genesen pens for the carpal tunnel so far and is continuing treatment.

"Unfortunately, I can't stop working to let it rest," she said. Lacy said not only is the pain gone, but her energy level is higher."

I have no idea how it works, it just does," Lacy said. "I think it is something that everyone should explore if they have and kind of pain"




  Dr. 모츠(프랑스)

- 비뇨기성 질환(Urolgical Disorders)


전립선염을 앓고 있는 한 남성의 경우는 아주 특별한 예로써 거미에게 물린뒤 30일이 되지않아 전립선으로 염증이 옮아갔다. 상처 부위에 아큐터치 포인터를 적용한 결과 이틀 뒤 비뇨기계와 결장 전체를 통해 다량의 고름이 나왔다.
같은 치료 효과를 목적으로 하는 주사를 맞으면서 거미한테서 물린 외상부위와 전립선에 동시에 아큐터치 포인터를 적용하여 준 것이 감염 정도를 확연히 덜어 주었다고 본다. 그는 지금 정상적인 비뇨기를 가지고 있으며, 전립선도 건강하게 나타났다.
통증도 없어졌으며 편히 앉을 수도 있게 되었다.

Another case involved a male with prostatitis. The case is very peculiar. Within 30 days of a spider bite, he developed an infection within the prostate. The PSA was up to 60(normal is from 0-4) We decided to apply the Acutouch to the scar. As a result, within the next 2 days there was an outpouring of pusvia the urinauy tract and also from the sigmoid colon. We continued with homeopathic injections, but 1 really do believe that the Acutouch on to the external area of the scar of the spider bite and prostate precipitated an elimination of the infection. He now has a normal urinary stream. The puostate appers to be healthy : there is no pain,
he can sit properly and I am awaiting a repeat PSA, which 1 expect to be normal.




  Dr. 블레어 크리스틴(캐나다)

- 호흡기 질환(Respiratory Disorders

지병을 앓아왔던 44살의 백인 의사는 갑작스런 목의 통증을 보였다. 진단결과 연쇄구균과 항생물질에 의한 감염이었다. 인두염이 잘 치료되었으나 다음날 저녁 콧물이 상당히 많이 흐르는 증상을 보였다. 콧물의
흐름이 더 심해질 것을 우려 하면서 뉴스를 보면서 아큐터치 포인터 설명서의 적용부위를 찾아 얼굴 앞면에 터치포인터를 시술했다.
몇몇 부위는 말할 수 없을 정도의 심한 통증을 느꼈으며 간헐적으로 혹은 계속해서 코가 흘렀다.
그러나 14분내에 갑자기 코가 말랐으며 코 속이 트이는 것을 느꼈다. 그는 취침중 한 번도 깨지 않았으며
다음날 하루종일 숨쉬기가 매우 편했다. 다음 이틀동안 같은 부위에 아큐터치 포인터를 사용한 결과 통증이 약화되었다. 어떤 약도 복용하지 않았고 코 속은 여전히 깨끗한 상태를 지속하고 있다.

A 44 yr. old Caucasian male(Dr.C) presented with a past history of low grade chronic sinusitis, developed an acute of pharyngitis(sore throat) with sudden onset. Consulting his GP, it was confirmed that the infection was streptococcal and an antibiotic was prescribed. The following day, the pharyngitis was resolving well, however, by the evening considerable rhinitis(runny nose) had developed.
Wondering if he was going to be much of the night wiping his nose, Dr. C. applied the ATPs to the frontal region of his face on keeping with the "runny nose“ protocol in the ATP manual while watching the news. some of the points were extremely acute and dlicited the nose to go from intermittent streaming to "flooding" Within fourteen minutes, the nose suddenly dried up and
the nasal passage were "very patent". The patient retired for the night. He did awake once during the entire night and his nose breating war very good for the entire following day. The APTs were again applied for an additional two days to the same protocol pattern and each day the active points became less acute. No medication was taken, and nasal passages have remained clear.(Dr. Blair)




  Dr. 마틴(영국)

- 위장질환(Gastro-intestinal Disorders)

40살의 한 사회사업가는 15년전 난소의 담낭을 앓은 후로 배속에 점착되는 날카로운 제2기 속발성 폐색증을 보여왔다. 어떤 의술이나 외과수술로도 효과를 얻지 못했다.
그러나 아큐터치 포인터의 사용부위에 그녀는 편안함을 느꼈고 그날밤 통증으로 힘들어 하지도 않았다.
하루에 두 번 30분에서 60분씩 배꼽부위의 아픈 부위에 시술하고 더욱이 엄지 손가락, 손목, 발목 위에 집중적으로 적용해준 결과 통증이 경감했다.
(98년 9월 5일 그녀가 알려온 바에 의하면, 메스꺼움 없이도 요리를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닦을 때도
구토 증세가 없어졌다고 한다.)

Mrs F.M. is a 40 years old social worker who ha subacute obstruction to intra-abbominal adhesions, following an ovarian cystectomy 15 years ago. No medical or surgical treatment has proved effective, but the Pointers have aided her to extent where she feels relaxed and can have a pain free night. The Pointers have been applied by the patient twice a day for 30 to 60 minutes to ST25 and all tender lical area. In addition, she has found some relief by treating L14, P6, and Sp6(Additional information presented to me 5/9/98 : the patient volunteered information that she can now cook without feeling nauseous, as well as brush her teeth without retching.




  Dr. 포센(스코틀랜드)

- 근골결계질환(Musculo - Skeletal Disorders)

예순 일곱 살의 골퍼인 S씨는 발에 깊은 상처를 가지고 있었다. 오랜 포도상구균 감염에 의해 세 번의
종기가 생겼다. 통증은 극심했으며 특히 서 있을 때, 걸을 때가 심했으며 움직이는 것이 힘들 정도였다.
그의 인생은 막다름에 이른 것 같았고 그는 더 이상 골프를 하지 못할 것 같았으나, 터치 포인터의 25분간
적용 후 상태가 80%나 호전되었다. 그는 터치 포인터 한 세트를 구입하여 하루에 두 번씩 30분간 자가
치료를 해준 결과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는 자신의 삶을 되찾은 것 같다면서 고마움을 표시했다.

Mr. S. is a 67 year old golfer. He presented with a problem on the foot, showing a deep scar. On investigation, there had been three operations after a long standing stapylococcus aureus infection, that gave him an abscess on the foot, as well as endocarditis. As a result of third operation, fusion was performed. The pain was extreme, especially on standing and walking, and movement was impaired. His life had come to a standstill he could not play golf. After the first treatment of 25 minutes, the whole situation was improved by 80%. The patient has acquired a set of Pointers for himself and routinely self-administers the treatment, twice each day for half an hour each time. His own quotation says "It has improved my life tremendously. "Thank you"

제니센의 개념과 활용

 
제니센와 개념과 활용 목차

1. 제니센의 개념
2. 제니센이란 무엇인가?
3. 제니센 심퍼렌즈
4. 헥사크로마니온 시스템

제니센 Acutouch, 터치포인터의 활용

1. 한의학적 상식과 제니센 Acutouch, 터치포인터
2. Acutouch, 터치 포인터
3. 증상별 적용

      ① 머리부위 증상
      ② 뒷목부위 증상
      ③ 어깨, 팔, 손목, 손가락부위 증상
      ④ 앞목, 얼굴기관부위 증상
      ⑤ 가슴, 옆구리부위 증상
      ⑥ 배부위(소화기능 포함)증상
      ⑦ 허리, 다리, 무릎, 발부위 증상
      ⑧ 생식기관부위, 부인과 증상
      ⑨ 생활속에서 흔히 일어나는 증상
      ⑩ 류머치스 관절염 증상
      ⑪ 사전예방이 필요한 증상
      ⑫ 소아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증상
      ⑬ 미용에 관한 꾸준한 치료부위

   



제니센 터치 포인터 Touch pointer Acutouch "응용과 실제[상][하]"권

제니센 연구소에서는 제니센을 활용하는데 있어 좀 더 전문성을 기하기 위하여 한의사 황윤규, 오은영
선생님과 송재훈 선생님을 비롯 경산대 한방병원 한의학과 여러분들의 협조로 우리 인체의 경락이론과
이침 또는 수지침 등의 경락까지 아주 상세하게 표현되어 있어 전문직의사나 일반인들도 손쉽게 제니센
터치포인터를 활용할 수 있고, 병의 치료에도 뛰어난 효과를 볼수 있도록 편집 저술된 것이다. " 제니센
터치포인터의 응용과실제[상][하] "권은 좀 더 세분화 된 치료를 원하는 제니센 회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응용과 실제 상권 목차

제1장 머리,목부위

      제1절 머리의 질환
      제2절 눈의 질환
      제3절 코의 질환
      제4절 귀의 질환
      제5절 입,혀,치아의 질환
      제6절 안면의 질환
      제7절 안후두,목의질환

제2장 사지구간

      제1절 상지질환
      제2절 하지질환
      제3절 흉복부질환
      제4절 등,허리의질환

응용과 실제 하권 목차

제3장 장부

      제1절 심장질환
      제2절 간, 담 질환
      제3절 폐 질환
      제4절 비, 위 질환
      제5절 신장,방광, 비뇨생식기 질환
      제6절 대,소장 질환


제4장 기타

       제1절 부인과 질환
       제2절 소아과 질환
       제3절 정신신경계 질환
       제4절 기타 질환


패드형 지압구. 몸에 간편히 탈부착하여 쓸 수 있는 GENESEN 원리


 
C형
※소비자가: \220,000
H형
※소비자가: \110,000
   
 



개요

자기의 N극과 S극 영구 자석을 장착하여 충전된 음이온, 원적외선과 더불어 자기초점 방사됨으로써 인체
전류를 향상시키기 위함.


효능, 효과

접촉 부위의 결림 및 통증 완화.


사용 방법

1) 제니센 아큐어패치 C또는 H형을 통증부위 피부면에 금촉부가 접촉되도록 부착하십시오. 환부의 넓이나      형태에 맞추어 C,H 형을 선택하십시오.
2) 패치의 접힘이 없도록 패치 중심부가 통증이 느껴지는 중심 부위나 관계 혈자리, 응어리진 부분 등 환부     중앙을 덮을 수 있도록 사용하십시오.
3) 자메품인 아큐터치를 사용할 경우 아큐터치 접촉 시 통증이 가장 많이 느껴지는 부분이 중심에 오도록
    아큐어패치를 부착하여 사용하면 더욱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4) 압박 붕대, 밴드 써포트 등의 보조기구를 사용할 경우는 보조기구가 아큐어패치를 완전히 덮을 수
    있도록 당겨서 고정해 주십시오.
5) 접촉 후 생체반응이 따갑거나 찡하게 퍼지는 느낌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으나 패치가 작용하는
    호전반응이므로 무반응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1회에 2시간 이상을 부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장기 접촉으로 인한 순간적인 가려움증이 발생할 수 있으나 긁지 말고 그대로 두어도 낫게 되며
    알코올로 닦아주면 됩니다. (1회 연속적인 접촉은 2일 이내가 좋습니다.)


활용방법1
 
1. 베개나 요위(그림) 에 놓고 사용
 
2. 의자바닥에 깔고 사용
  목아픔, 머리통증, 어깨결림 등 허리통증의
증상에 간단히 누워서 사용할수 있도록 베개나
요위에 침부분이 위로 오도록 깔고 눕는다.
 
  좌골신경통, 허리통증, 디스크, 요통등의
증상에는 사무실 의자나, 운전석, 쇼파등의
바닥에 깔고 앉으므로써 접촉부에 작용시킨다.

활용방법2


어깨
 
허리
 
 
팔꿈치


손목
 
무릎
 
발목


 

  음이온, 원적외선, 자기초점방사 시스템 패치


※소비자가: \**



개요

패치의 근육자극, 마사지 기능에 음이온, 원적외선 및 자기력이 지압촉과 지압판에 의해 직접 인체에
밀착되어 복합적으로 초점방사 되도록 개발된 첨단기술의 혁신적 발명특허 패치입니다.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1) 근육 통증, 어깨 결림,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
2) 말초신경 마비가 있는 분
3) 혈액 순환, 기혈 유통에 장애가 있는분
4) 자율 면역력과 인체 저항력이 약한 분
5) 신진 대사 강화가 필요하신 분
6) 혈액과 혈관 청정이 필요하신 분
7) 특정 부위의 지방을 분해하므로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
8) 만성적인 피로, 변비, 불면증, 스트레스로 고생하시는 분


사용 방법

1) 패치를 붙이기 전에 환부를 알코올이나 물로 깨끗이 세척하십시오.

2) 패치를 저장판에서 떼어 낸 후 환부에 촉부가 완전히 접촉되도록 붙여 주십시오.

      

  패치의 접힘이 없도록 패치 중심부가 통증이 느껴지는 중심부위나 관계 혈자리, 응어리진 부분 등 환부
   중앙을 덮을 수 있도록 사용하십시오.
  터치포인터, 아큐터치를 함께 사용할 경우 접촉 시 통증이 가장 많이 느껴지는 부분이 중심에 오도록
    패치를 부착하여 사용하시면 더욱 신속한 통증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3) 사용하지 않으실 때는 패치 저장판에 붙여 보관하십시오.

      

패치의 접착면이 더러워져 접착력이 저하됐을 때는 천에 물을 뭍여 두드리듯 가볍게 닦아 주십시오.
  (물에 담그지 마십시오.)
패치는 보관 방법이나 세척 방법 등에 따라 수명에 차이가 있습니다. 접착력이 없어지면 새것으로
  교환해 주십시오.
장기 접촉 시 순간적인 가려움증이 발생할 수 있으나 긁지 말고 그대로 두어도 낫게 되며 알코올로
 닦아주면 됩니다.(1회의 연속적인 접촉은 2일 이내가 좋습니다.)
부착 후 생체반응이 따갑거나 찡하게 퍼지는 느낌으로 나타나는 부위가 파워R 패치를 사용 해야 하는
 부위입니다.



활용 방법


어깨
 
 
허리


 
팔꿈치나 손목
 
무릎이나 발목


다음과 같은 환자는 의사와 먼저 상담하십시오.
   - 급성질환자 *삼장질환자 *악성종양환자 *지각장애자 *임산부 *매우 허약한 사람
   - 치료부위가 순간적인 알레르기성이 아닌 피부이상자

패치를 붙인 자리가 붉어지거나 가려움, 발진 등의 증상이 있거나 몸에 이상이 느껴지면 사용을 중지하고    의사와 상담 하시기 바랍니다.

패치를 심하게 당기거나 임의로 분해 개조하지 마십시오.

패치에 높은 열을 가하거나 화공약품 등으로 세척하지 마십시오.

함부로 취급하여 촉 부분의 손상이 없도록 하십시오.

금속성 또는 자기테이프, 카드 등에 접촉하지 마십시오.

청결히 관리하기 위해서는 촉끝부분을 비눗물에 적신 수건으로 닦거나 알코올 등으로 소독하십시오.



-----------------------------------------------------------------------------------

                 제가 스폰치와 고무줄을 이용하여 고정대를 만들었습니다.

                1구짜리가 편리하고 예쁜데 친구가 달라해서 주었고 이건 3구짜리입니다.

 

출처 : 한국강해설교연구원
글쓴이 : agaser 원글보기
메모 :